본문 바로가기
꿀팁? 가성비가 먼저다/#제품 가성비 리뷰(후기)

노브랜드 '1280원 비스킷믹스' 리뷰 (조리법 꿀팁)

by 메신7 2019. 11. 18.

노브랜드 '간편믹스' 시리즈!

 

자취남 에어프라이어 활용기!

 

1편 머핀

2편 브라우니

 

이제 드디어

3편 '비스킷'입니다. 

가격 1280원

 

 

 제품사진부터 보고

간단하게 만드는 것까지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상품 앞면

겉표지입니다. 

 

nobrad 비스킷믹스 180g

 

초간단 조리법

 

 

준비물도 함께 알아봅시다. 

너무 간단해서 난감할 정도네요..

 

<필수 재료>

 

1. 물

(물 대신 우유를 넣어도 됩니다)

끝??

 

하지만 필수 아닌 필수 재료가 

하나 있습니다. 

 

딸기잼!!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같이 먹어야 꿀맛!!

 

그리고 '필수 조리도구'는

 

당연히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은

있어야 하고요.

그다음은 반죽할 그릇과 

숟가락, 젓가락

끝입니다!

 

이제 제품을

바로 뜯어보겠습니다. 

 

 

바닐라향이 나네요.

여태 머핀이나 브라우니믹스들 보단

향이 자극적이지 않네요.

 

조리 시작

 

 

1. 반죽하기

 

국그릇보다 큰..

라면그릇에 가루를 다 털어 넣고..

 

물을 넣어도 되지만.

저는 약간이라도 더 고소한 맛이나라고

우유를 사용했습니다. 

물 or 우유

밥숟가락으로 8숟가락 넣습니다. 

 

밥숟가락 한 스푼 = 약 10ml

 

우유를 넣은 후에..

살살 저어줍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저어주다 보면..

가루 점점 뭉치기 시작합니다. 

 

어느 정도 뭉치면

손으로 한 덩어리를 만들어줍니다. 

남자 주먹만 한 덩어리의 반죽

완성

 

그리고

4조각에서 5조각으로 나눠줍니다. 

 

저는 5조각으로!

겉에 식용유를 살짝 발라줍니다. 

그러면 용기에 달라붙지 않고 좋습니다. 

 


<tip>

이쯤에서 에어프라이어를 

미리 예열시켜 놓습니다. 

170도 / 5분

 

예열!!

 


 

5개 똑같이 하면 밋밋할까 봐

반죽 하나는 딸기잼을 넣어보았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용기에 바로 넣어도 됩니다.

하지만 저는 컵이 있어서 컵에 담습니다

 

다이소에서 100장에 천 원 하는 

베이킹컵..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용기에 넣습니다. 

 

 

 

 

2. 굽기

 

2l 미니 에어프라이어에

반죽을 넣으니

거의 다 차 버리네요

 

 

 

170도 / 12분

 

 

에어프라이어의 시간이죠..

 

우리는 이제 반죽한 그릇과 수저를

설거지하고 쉬면 됩니다.

 

그러면..

 

12분. 띵! 똥!

완성

 

 

3. 시식

 

거짓말 하나도 없이..

 

이건 우리가 아는 그 패스트푸드점

비스킷 맛이 납니다. 

98% 이상 똑같은 맛..

 

금방 해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정말 맛있네요.

2개만 먹으려다가...

 

결국..

 

3개를 먹어버렸네요..

 

딸기잼과 우유는 

필수 아닌 필수!!

 

꼭 같이 드세요.!!

2개 남은 건

오늘 저녁이나 내일 먹기 위해

지금 바로 냉동실 급냉을 시켜버렸습니다. 

 

 

지금 믹스 제품들 다 가성비 좋고

만족했지만

 

비스킷을 1등으로 꼽고 싶네요.. 

아무래서 나머지는 980원인데..

이건 무려 300원이나 더 비싸니까???ㅋㅋ

 

당연하다면 당연한..

 

여하튼

노브랜드 믹스 제품들 상당히 간편하고

맛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꼭 한 번씩들 이용해 보셨으면 하네요..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가성비 점수 = 90점

 

 

머핀믹스와 브라우니 믹스 관련 글도 

한번 봐주시고 꿀팁 얻어가세요!~

https://mesin.tistory.com/4

 

노브랜드 가성비 간식!? 980원!! (브라우니 믹스)

지난번 머핀믹스에 이어서!! 오늘은 노브랜드 브라우니 믹스로 맛있는 브라우니에 도전해봅니다. 자취생의 에어프라이어 간단 활용기 시작합니다! 가성비 머핀믹스 후기! https://mesin.tistory.com/3 노브랜드 -..

mesin.tistory.com

https://mesin.tistory.com/3

 

노브랜드 - 980원 머핀믹스 리뷰!!

노브랜드 980원 머핀믹스 리뷰!! '간단' 믹스라고 하는데.. 과연 실제 간편하게 만들어서 즐길 수 있는 수준의 제품인지.. 직접 만들어보겠습니다. ~ 초간단 베이킹 제품답게! 쉽고 간단하게 베이킹하고 싶은 분..

mesin.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좋아요! 하트!

부탁합니다.

(로그인 안 하셔도 가능합니다.)

 

부자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