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게 이슈야? 나만의 관점

김우빈 2년만에 공식석상 참석? 복귀! (청룡영화제 방송시간)

by 메신7 2019. 11. 21.

≫김우빈이 드디어 공식석상에 나오네요.  

약 2년의 암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김우빈이 청룡영화제 참석한다고 소속사에서

밝혀 왔다고 합니다.


≫≫김우빈이 청룡영화제에 갑자기 왜? 

 

시상자로 참석!!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2년 6개월 동안

활동을 중단한 채 치료에 집중해왔던 김우빈이

청룡영화제 시상식으로 참석한다.

 

≫≫공식석상이 이번이 처음?
건강은 많이 호전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봄에 조인성과 함께 부처님오신날 행사에 참석해

화제가 됐다.

 

당시 김우빈은 비인두암 발병 후 처음으로

공식 행사에 참석한 것이었다.

 

 


 

 

저는 남자지만 김우빈은 참 남자 연예인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갈만큼 좋아합니다. 

서태지와 방탄소년단, 현빈 다음으로? ㅋㅋ

 


 현빈 같이 뭔가 '바른청년' 느낌 나죠.

 

현빈과 김우빈은 선후배들, 원로선배들 거기에,

같이 일해본 스텝들에게 평가가 아주 좋죠. 
 신민아와 오랫동안 연인관계를 유지하는 것만 봐도 알만하죠? 

벌써 5년가까이 연애 중이라고 하는데..

둘은 참 잘어울리죠?? 

 

자기 관리하는 측면이나

주위를 돌보는 마음씨까지 주변의 동료들의 평가

좋기로 유명하죠


청룡영화제가 기생충 덕분에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다가
오늘 김우빈이 이렇게 사실상 2년 반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 비춘다고 하니.. 

이슈몰이가 확실한듯하네요.

생방송하는 sbs는 시청률 대박이 터질지도?? 

내일 유튜브에서도 이슈겠지요?

 

그보다는 우선

김우빈씨가 건강이 완벽히 회복되었길 바라는 마음이

큽니다.  제발 ㅠㅠ

저도 오늘은 집에 가서 청룡영화제 시상식을 보며 

저녁을 먹어야겠네요

올해 40회 청룡영화제는 11월 21일 목요일
생중계 방송 시간은 8시 45분으로 나오네요.



올해 흥행작과 작품성이 좋았던 작품들..

공부하고 취업한다고.. 영화를 제대로 본 게 없네요..

 

그래도 시상식은 그 자체로 보는 맛이 있죠.

 

일종의 축제이니...

 

이번

청룡영화제 

과연 남우, 여우주연상과

 

최우수 작품상은 누가 받을지 궁금합니다..

 

그냥 제 예상으로는

 

남우주연상은 = 정우성

(후보들 = 정우성, 설경구, 조정석, 송강호, 류승룡)

 

여우주연상은 = 조여정

(후보들 = 윤아, 김혜수, 조여정, 고아성, 전도연)

 

그냥 찍는 느낌이 강하죠?

 

최우수작품상은.. 뭐

말 안 해도..

 

 

다들 저녁에 맛있는 거 먹으면서

청룡영화제 즐기고, 김우빈의 모습도 볼 수 있는지

tv 시청해봅니다. 

 

 

 

https://mesin.tistory.com/3

 

노브랜드 - 980원 머핀믹스 리뷰!!

노브랜드 980원 머핀믹스 리뷰!! '간단' 믹스라고 하는데.. 과연 실제 간편하게 만들어서 즐길 수 있는 수준의 제품인지.. 직접 만들어보겠습니다. ~ 초간단 베이킹 제품답게! 쉽고 간단하게 베이킹하고 싶은 분..

mesin.tistory.com

https://mesin.tistory.com/11

 

보일러 - '실내온도 모드 vs 온돌 모드' 난방비 절약기능은?!(비교체험)

자취생 가스 난방비 절약! 실험? 체험기!! 1편 2편으로 나눠서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우선 오늘은 1편 - 실내온도 모드 vs 온돌 모드 난방비 절약 기능은?! - 체험기 가정 내 보일러의 다양한 기능을 하루하루..

mesin.tistory.com

밑에 좋아요! 하트!

부탁합니다.

(로그인 안 하셔도 가능합니다.)

 

부자 되세요. 

 

 

마지막으로 내년 남우주연상 후보에는

김우빈씨가 올라와있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