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가성비 일상)

마감전 이마트 장보기!? - 50%할인!

by 메신7 2019. 11. 17.

저녁 10시 이마트를 다녀왔습니다. 

 

 

걸어서 15분거리, 자전거로는 5분거리!

자전거 타고 부담없이 다녀오기로 하고 출발!!

양배추와 브로콜리, 우유 정도 사러 마실겸 

나온거지만 ...

 

마침 출출해서

세일하는 상품들에 눈이가더군요...

 

주변에 이마트와 노브랜드가 

가깝고 잘되어있어서.. 자주가게 되네요..

 

이전글 노브랜드 브라우니믹스 리뷰!

https://mesin.tistory.com/4

 

노브랜드 가성비 간식!? 980원!! (브라우니 믹스)

지난번 머핀믹스에 이어서!! 오늘은 노브랜드 브라우니 믹스로 맛있는 브라우니에 도전해봅니다. 자취생의 에어프라이어 간단 활용기 시작합니다! 가성비 머핀믹스 후기! https://mesin.tistory.com/3 노브랜드 -..

mesin.tistory.com

 

처음에는

들어가자마자 

 

딸기 한팩 40% 세일을 하더군요

9000원 딸기가 5000원에 ..

 

눈이 갔지만.. 

일단은 채소코너로 향했습니다. 

 

브로콜리를 사려고 봤지만..

1개씩 파는 제품은 없고

2개 약 4000원하는 제품뿐이더라구요..

 

브로콜리도 많이 올랐군요. 

하나에 1500원 정도인줄알았는데.. 

 

일단

브로콜리는 패스하고 

대체제로 양배추를 사보기로 했습니다. 

 

양배추 한통은 약2300원

1/2통은 약1900원

 

저는 1/2통으로 골랐습니다. 

 

가성비로는 양배추 한통을 구매하는 게 

맞지만 1인가구로서

양배추 한통을 한번에 구매하는 것은

부담스럽더군요..

 

저번에 한통 통째로 샀는데..

 

양배추김치, 양배추피클 등

활용해서 간신히 먹은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1/2통으로 구매했어요..

 

밑에 날짜보이시죠?

포장날짜인데요.. 저걸 가장 최근걸로 골르는 게

tip아닌 tip입니다

ㅋㅋ

 

그리고 

옆에 있는 990원 오이고추

 

저건 이마트 갈때마다 하나씩 사오는 제품입니다. 

 

자취생이 채소먹기도 힘든데..

'씻기도' '먹기도'

편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

 

다음으로 우유를 사고 가려는데... 

 

 

세일 제품이

눈에 들어와보렸네요... 

 

결국..

추가로 2개를 구매했습니다.

닭제품만 2개 ㅋㅋ

 

최근에 소고기랑 돼지고기만 먹다가 

닭이 갑자기 2개나... 

 

오늘 총구매한 사진입니다. 

브로콜리와 우유를 사러갔다가...

ㅋㅋㅋㅋㅋ


역시 대형마트는

무서운 곳입니다. 


 

그래도 나름.. 

 50% 세일제품을 사서.. 

위안이 되네요.

 

어메이징 닭칼국수세트

50% 할인 라벨이 붙어있구요

 

에어프라이어 치킨제품

이마트20주년?? 행사라서

 50%할인을 하고있더라구요.

 

각각

 

4990원

4750원

으로 구매해서..

 

총 장보기 금액

 

15,020원입니다.

 

 

솔직히

마감시간에 가서 .. 

야식먹을 것을 노리고 간것은 맞지만..

역시 대형마트는 살 것만 메모해서 간 후 

동선을 최소화하는 것이 

최고의 장보기 자세라고 봅니다. 

 

지금은 새벽 1시가 넘었네요...

 

이 글을 쓰면서 

 

방금 구매해온..

------

어메이징 닭칼국수 세트를 

해먹었습니다!!

-------

 

이제 다음글로

이 어메이징 닭칼국수 조리과정과 리뷰

를 올려보려구요..

 

우선  예고편으로 

사진만 몇장 공개하겠습니다. 

끊이기 전
40분 푹~ 끊인 후 모습..
살이 충실히 박혀있는 허벅지살 모습
닭과 육수를 즐겼으면..다음은 칼국수를 넣어야겠죠?
칼국수 1.5인분 정도 될듯합니다. 

예고편은 여기까지..

 

 

어메이징 닭칼국수 리뷰 보기!!

https://mesin.tistory.com/6

 

이마트 50%할인구매 - '어메이징 닭칼국수' 리뷰!

어제 저녁 10시에 마실 겸 이마트를 다녀왔습니다.. 처음 목적은 야채와 우유 정도만 사러 갔지만.. 닭제품을 2개나 추가로 사왔다는 사실 ㅋㅋ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한 닭제품들... 최근에 육류는 소고기와..

mesin.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좋아요! 하트!

부탁합니다. 

 

부자 되세요. 

 

댓글